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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대행 ITO Level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20여 년 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1:1 맞춤형
정보시스템 Total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TO 서비스란?

Information Technology Outsourcing의 약자로, IT 사업
전반에 걸친 서비스 업무를 지원합니다.

저희 ITEASY에서는 고객사의 Needs를 최대한 반영한 인프라 서비스를 기반으로 작게는 OS 및 Application 부터
Rack 구성 및 Network, Hardware 등 물리적 환경에 대한 관리
까지 지원합니다.

고객사의 Needs에 따라 기타 지원 범위까지 지원 가능하며 고객사의 업무 특성에 맞춰 맞춤 지원 서비스를 제공 드립니다.

IT Infra Total Management

  • 상시 운영

    1. 신속하고 명확한 업무 연속성
      확보를 통해 안정적 시스템 운영
    2. 전담 엔지니어
    3. 24 x 365 상시 지원
  • 체계적인 업무수행

    1. 장애 발생 상시 대응 지원
    2. 업무혁신 정착을 위한 지속적 개선
  • Need에 부합하는
    서비스 제공

    1. IT 운영 서비스 관리 체계의 선진화
    2.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시스템 고도화

검증된 IT 전문성과 고객의 비지니스 업종에 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기업의 핵심역량 집중

    • IT 인프라 운영관리 대행을 통해 사업적 부가가치가 높은 업무에 업무역량 집중이 가능
    • IT 담당자의 업무 경감
    • 안정적, 효율적인 IT서비스 제공으로 대내외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
  • 비용절감

    • IT 서비스 비용 절감 및 효율화로 사내 수익구조 향상
    • 관리의 효율성 증대
    • 저렴한 비용으로 고효율 서비스 수행
  • 업무손실 최소화

    • 서버 및 보안사항을 최적의 상태로 운영, 유지하여 비지닛 연속성을 보장
    • 실시간 장애대응
    • 장애분석을 통한 시스템 안정화 및 개선 방안 수립
  • 업무능률 향상

    • IT 서비스 수준 향상 및 유지관리로 IT경쟁력 향상
    • 상시 지원을 통해 자체 관리보다 신속, 정확한 관리 가능
    • 체계적인 ITO팀 1:1 전담 엔지니어 기술지원으로 전문성을 보장
    • 각종 보고자료 및 기타 문서 작성 및 제공

서비스대상 고객

어렵고 복잡한 서버관리,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세요.

  • 전문가 도움

    서버 및 네트워크 전문
    인력이 없어 전문가의 도움
    필요하신 고객

  • 네트워크 관리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버 및 네트워크 관리
    필요하신 고객

  • 철저한 보안

    각종 공격과 침입 시도에 대해
    철저한 보안이 필요하신 고객

  • 시스템 운영

    기존 전산실 운영비용을
    줄이면서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
    을 원하시는 고객

  • 24시간 모니터링

    365일 24시간 전담 모니터링
    신속한 장애 처리
    원하시는 고객

  • 인증 컨설팅

    ISMS, 금융감독원 등
    각종 인증에 대한 컨설팅

    필요하신 고객

ITO 서비스 상세

  • 상시 운영
  • 일일
  • 월간
  • 분기
  • 연간
운영 작업 작업 내용
문서 지원 관리 보안 사항 체크 문서 지원
Infra 관리 및 네트워크 구성도
운영 지원 서비스 운영체제 설정
계정 관리 및 권한 설정
Network 구성 지원
기술 지원 서비스 ITO운영팀 전담 엔지니어 기술 지원
시스템 및 네트워크 컨설팅
긴급 연락 체계 유지
장애 조치 H/W 문제 발생 신속한 장애 처리 및 후속 조치
• 이벤트 조치 보고서 발송
보안 설정 시스템 및 서비스 운영을 파악하여 맞춤보안 설정 지원
시 간 운영 작업 작업 내용
시간 당 일일 정기 백업 R1Softe CDP Backup Solution을 통한 Backup 지원
• 백업 주기 : 4시간, 백업 보관 기간 : 2주

※ 상기 정보는 Backup 서버의 용량, 서비스 민감도 등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 제외)
00:00 ~ 23:59 운영 상태 점검 시스템 상태 감시
• CPU, Disk, Memory, Load Average

서비스 상태 감시
• Current Status            • System Log Check
• Console Message Check     • HTTP 활동상태 Check
• Demon 상태 Check

네트워크 상태 감시
• Network Traffic 사용 현황
• 통신 상태 점검 (Internet망, 전용선망)
09:00 ~ 18:00 시스템 육안 점검 시스템 Panel 상태 확인
• 점검 일지 작성
• 특정 이벤트 발생시 상황 전파 및 원인 파악/조치
17:00 ~ 19:00 야간 시스템 감시 체계 시스템 가동 상태 체크
• Monitoring Screen 감시
• 보안 사항 체크
• 특이사항 및 야간 당지 근무자 교체 시 업무 인수 인계
  🗸 주간작업 특이사항 시 전달
  🗸 야간작업 특이사항 및 주의사항 전달
  🗸 반/출입 사항 및 요청사항 장애등록 사항
시 간 운영 작업 작업 내용
매월 지정일 월간 운영 보고서 전월 시스템 운영 보고
• 서버 운영 보고
• 백업 진행 내역 및 작업 이력
매월 지정일 월간 운영 회의 월간 회의 개최 ( 총괄 담당자, ITO운영팀 담당자 참석 )
매월 지정일 월간 정기 점검 월 정기 점검 및 PM, 보안 업데이트 적용 등
시 간 운영 작업 작업 내용
분기 별 지정일 IDC 출입 관리 점검 IDC 출입 관리대장 점검 및 발송
분기 별 지정일 Password 교체 분기 별 Password 교체
시 간 운영 작업 작업 내용
요청 일 보안 점검 인프라 및 웹 취약점 점검 진행
• 점검 보고서 제출 및 후속 조치
• 조치 후 이행 점검 보고
만료 일시 라이선스 관리 및 인증서 갱신 장비 라이선스 및 SSL 인증서 갱신

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기업이
아이티이지의 ITO서비스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도움

서버 관리자가 없거나 보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서버는 효율적으로 관리해줄 엔지니어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iTEASY의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하루 3,300원~ 에 서버 전문가를 채용하는 효과를 경험하세요.

  • Basic Level

    기본 무료 제공
    • 통합
      모니터링
    • 공유형
      방화벽
    • 컨설팅
      상담
    상세보기 상세보기
  • Operating Level

    운영은 iTEASY에 맡기시고 사업에만 전념하세요!
    • 망분리
      백업
    • 전담운영
      부서배정
    • 운영
      리포팅
    상세보기 상세보기




  • Security Level

    Operating 제공 사항 + 필수 보안 강화 !
    • 안티
      랜섬웨어
    • 웹방화벽
    • IPS
    상세보기 상세보기
  • Expert Level

    Security 제공 사항 + 보안 대폭 강화 !
    • A.I
      보안관제
    • 침해사고
      Care
    • 시스템
      취약점
    상세보기 상세보기

자주 묻는 질문

  • 클라우드 관리대행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클라우드 관리대행이란 고객님께서 직접 클라우드를 관리할 인력이 없거나 전문적으로 클라우드를 유지보수 할 수 없을 때 저희 아이티이지에
    클라우드관리를 위탁하여 서비스 받는 것을 말합니다.
    흔히 매니지드(Managed), 매니지먼트(Management), 시스템 아웃소싱(System Outsourcing)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 모든 말들이 관리 대행과 큰
    차이점이 없습니다. 전문적인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플랫폼 엔지니어들의 다양한 인력을 저렴한 비용에 활용 할 수 있어 무엇보다 저렴하고 안심하고
    사업에만 전념하실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관리대행 서비스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
    아이티이지는 총 4단계 Level의 관리대행 서비스가 있습니다.
    1. Basic Level
    2. Operating Level
    3. Security Level
    4. Expert Level
    Basic Level은 서비스 신청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주간 기술지원(일부 제외), 기본방화벽, 모니터링 알림, 컨설팅 등을 제공하며,
    Operating Level은 주/야간 기술지원, 망 분리 이미지 백업 및 복구, 관리대행 전담부서, 강화된 모니터링 시스템, 월간리포팅이 추가된 서비스입니다.
    Security Level은 랜섬웨어 대비를 위한 안티랜섬웨어, 웹방화벽 또는 IPS 서비스가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Expert Level은 보안관제 전문 기업을 통한 실시간 보안관제 서비스, 침해사고 Care서비스 등이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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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이지 전문가가 궁금하신 점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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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9:00~18:00 (IDC 긴급 장애처리 24시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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