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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대행 Expert Level

관리대행 전문 부서의 관리하에 고객님의 인프라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운영됩니다.
관리대행 받으시고, 사업에 전념하세요!

효율적인 서버운영 만큼, "보안"도 중요하신가요?

관리대행 전담 부서의 서버 운영 노하우와 전문 보안 전문 기업의 관제 서비스가 제공 되어
고객님의 인프라는 24시간, 365일 틈새 없이 관리됩니다.

가격

Expert Level

600,000원 300,000원/월

  • Security 제공 사항 포함
  • 실시간 A.I 보안관제 서비스
  • 침해사고 Care 서비스
  • DDoS 긴급 후속 대책 서비스
  • 시스템 취약점 진단
  • 통합 관리대행 리포팅 (운영/관제)

88만원 상당의 전문 보안 상품기본 포함 됩니다.

Security Level 제공 보안 상품

  • 네트워크 망분리로 더욱 안전한
    '망 분리 이미지 백업'
    월 50,000원
    Security Level 기본 포함
  • 랜섬웨어 차단 & 중요 파일 보호
    '안티 랜섬웨어&차세대 백신'
    45,000 원 월 30,000원
    Security Level 기본 포함
  • 웹서버를 안전하게 보호
    '웹 방화벽'
    월 150,000원
    Security Level 기본 포함
  • 비 정상적인 패킷 차단
    'IPS(침입방지시스템)'
    월 100,000원 (공유형)
    Security Level 기본 포함
  • 웹사이트의 근본적인 보안 대책
    '웹 취약점 분석'
    1회 200,000원
    Security Level 기본 포함

 Expert Level 제공 보안 상품

  • SIEM, ESM을 통한 전문 보안 서비스
    '보안관제'
    월 200,000원
    Expert Level 기본 포함
  • 추가 혜택 하나!

    증가하는 보안 위협, 전문성 확보의 어려움, 보안 운영의 어려움 한 번에 해결하세요!

    24시간 365일, 데이터 기반 학습을 통한 실시간 탐제 및 선제 차단을 지원하는 전문화된 보안관제서비스 입니다.
    빅데이터 기반으로 수집된 정보보안 및 이벤트 관리를 학습하여 분석합니다.

  • 사고 발생 접수 즉시 분석 전문팀 투입!
    '침해사고 Care 서비스'
    월 100,000원
    Expert Level 기본 포함
  • 추가 혜택 둘!

    침해사고가 발생하면 골든타임이 가장 중요합니다.

    침해사고 케어 서비스는 24 x 365 사고 발생 접수 즉시 침해사고 분석 전문팀(CERT)이 투입되어 분석을 진행하고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여 2차 피해를 방지합니다.

  • 보안 위협을 사전에 식별하고 대응
    '시스템 취약점 분석'
    1회 50,000원
    Expert Level 기본 포함
  • 추가 혜택 셋!

    시스템 취약점 분석은 운영중인 자산의 보안 상태를 점검하고 발견된 문제의 원인 분석부터 조치 방안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고객님의 시스템 보안대책 마련에 도움을 드리는 해킹 예방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요청 시 연 1회 무료 제공됩니다.

관리대행 Expert 상세 제공 내역
(Security 제공 사항 + 추가 제공 사항)

구분 상세구분 서비스 항목 지원 형태 서비스 설명 종류
Basic Operating Security Expert
통합 관리 대행
(Expert)
관제서비스 실시간 A.I 보안관제
서비스
상시 체계적인 A.I 보안 프로세스에 기반
하여 다양한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선제적, 실시간 대응을 통해 중요 정보
를 안전하게 보호
X X X O
보안 특별
관리
DDoS 긴급 후속
대책 서비스
상시 DDoS 공격시 긴급 체계를 실행하여
공격으로부터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후속대책을 제안
X X X O
침해사고 Care 서비스 상시
(접수 필요)
침해사고 발생 시, 즉시 보안 전문
컨설턴트가 Cyber kill, Time Line
분석을 통해 최초 침해 공격 및 행위를
분석하고, 보안대책과 방어책을 제시
하여 2차 사고를 예방
X X X O
시스템 취약점 진단 신청시 시스템 취약점 분석은 문제의 원인
분석부터 조치 방안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시스템 보안대책 마련에
도움을 제공
X X X O
통합 리포팅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정기 통합 리포팅(운영/보안/관제) 제공 X X X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서버 관리자가 없거나 보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서버는 효율적으로 관리해줄 엔지니어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iTEASY의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하루 3,300원~ 에 서버 전문가를 채용하는 효과를 경험하세요.

  • Basic Level

    기본 무료 제공
    • 통합
      모니터링
    • 기가방화벽
      (공유형)
    • 컨설팅
      상담
    상세보기 상세보기
  • Operating Level

    운영은 iTEASY에 맡기시고 사업에만 전념하세요!
    • 망분리
      백업
    • 전담운영
      부서배정
    • 운영
      리포팅
    상세보기 상세보기




  • Security Level

    Operating 제공 사항 + 필수 보안 강화 !
    • 안티
      랜섬웨어
    • 웹방화벽
    • IPS
    상세보기 상세보기
  • ITO Level

    대고객 1:1 맞춤 서비스
    • 고객 맞춤형 정보시스템
      Total 서비스
    상세보기 상세보기

자주 묻는 질문

  • 서버관리대행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서버관리대행이란 고객님께서 직접 서버를 관리할 인력이 없거나 전문적으로 서버를 유지보수 할 수 없을 때 저희 아이티이지에
    서버관리를 위탁하여 서비스 받는 것을 말합니다.
    흔히 매니지드(Managed), 매니지먼트(Management), 시스템 아웃소싱(System Outsourcing)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 모든 말들이 서버 관리 대행과 큰
    차이점이 없습니다. 전문적인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플랫폼 엔지니어들의 다양한 인력을 저렴한 비용에 활용 할 수 있어 무엇보다 저렴하고 안심하고
    사업에만 전념하실 수 있습니다.
  • 서버호스팅 이용시 서버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서버호스팅은 아이티이지에서 구입 및 임대하신, 혹은 고객님 소유의 서버에 네트워크가 될 수 있도록 전용선을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서버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계정을 세팅하고, 서버 운영에 관한 모든 일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최초 신청 시 운영체제 설치 무상 지원)
    직접 관리하시기 어려울 경우 아이티이지에 기술지원을 의뢰하실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엔지니어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티이지의 서버관리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모니터링, 백업 및 복구, 장애처리, 보안관리, 리포팅 등 어렵고 복잡한 서버관리를 전문 엔지니어가 대행해 드리므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서버관리대행 서비스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
    아이티이지는 총 4단계 Level의 관리대행 서비스가 있습니다.
    1. Basic Level
    2. Operating Level
    3. Security Level
    4. Expert Level
    Basic Level은 서비스 신청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주간 기술지원(일부 제외), 기본방화벽, 모니터링 알림, 컨설팅 등을 제공하며,
    Operating Level은 주/야간 기술지원, 망 분리 이미지 백업 및 복구, 관리대행 전담부서, 강화된 모니터링 시스템, 월간리포팅이 추가된 서비스입니다.
    Security Level은 랜섬웨어 대비를 위한 안티랜섬웨어, 웹방화벽 또는 IPS 서비스가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Expert Level은 보안관제 전문 기업을 통한 실시간 보안관제 서비스, 침해사고 Care서비스 등이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 보기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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