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 고객사 인터뷰 "

아이티이지를 믿고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사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인터뷰 확인하기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비즈니스의 가치를 높이는 IT, ITEASY입니다.항상 저희 ITEASY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SMS 발송 기록의 보관 정책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SMS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1. 적용 일시  - 2022년 08월 24일2. 변경 사항  - SMS 발송 기록 조회/보관 정책 변경.    변경 전 : 조회/보관 만료 기한 없음    변경 후 : 조회일자 기준 6개월 이내 발송 기록에 대해 조회/보관.    * DB 연동형 이용 고객님의 경우 운영중인 DB내 보관 정책의 경우 영향 받지 않습니다.관련 문의는 서비스문의[URL : https://iteasy.co.kr/customer/contact/write?category_1=kssms&category_2=u] 또는 고객센터 02-1600-8324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더욱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도메인 앵콜 이벤트, 할인은 기본! 혜택은 덤~!
  • 랜섬웨어 의심·피해사례 급증! 최선의 대책은 예방입니다!
  • 반값 IT! 이벤트
  • MSSQL 최대 76% 할인 이벤트
  • 아마존 AWS! 이젠 아이티이지와 함께 하세요!
  • All Free! 무제한 클라우드 체험존!
  • 서비스 이용후기 쓰고 선물 받자! 이용후기 이벤트!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