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Easy CarePack

운영중인 서버의 하드웨어에 예기치 못한 장애가 발생한다면?

스탠다드

무상제공

하드웨어 장애 시 임시 서버 제공
(단, 부품 교체 요청 시 유상처리)

프리미엄

서버당 20,000원/월10,000원/월

하드웨어 장애 시 부품 무상 교체 지원
단, 소모성 부품에 한함 (ex : Memory,HDD,POWER 등)
이 외, 부품 장애 시 임시 서버 제공

이미지꼭 ! 확인하세요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 Easy CarePack!

‘Easy CarePack’은 ITEasy IDC에서 구매하거나 임대한 서버호스팅 서비스에 대하여 예기치 못한 하드웨어 장애 및 이상 발생 시, 사전 대비하여 준비한 서버의 Parts 및 대체 서버를 즉각 제공하여 고객님의 장애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하드웨어 무상 제공 이미지
  • 스탠다드(기본제공)

    •   4시간 이내, 하드웨어 지원

      - 하드웨어 장애 시 , 임시 서버를 무상 제공합니다.(최대 2주)

    •   설치 서비스 (유상)

      - 이상 Parts의 교체 요청 시, 전문 엔지니어에 의한 설치 지원합니다.

    •   회수 & 배송 서비스

      - 하드웨어 Prats 이상 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이상 Parts를 회수하거나 배송 드립니다.

    •   365일 24시간 서비스 지원

  • 프리미엄(유료부가서비스)

    •   1시간 이내, 하드웨어 지원

      - 하드웨어 장애 시 , 임시 서버를 무상 제공합니다. (최대 1개월)

    •   설치 서비스 (무상)

      - 이상 Parts의 교체 요청 시, 전문 엔지니어에 의한 설치 지원합니다.

    •   회수 & 배송 서비스

      - 하드웨어 Prats 이상 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이상 Parts를 회수하거나 배송 드립니다.

    •   365일 24시간 서비스 지원

Easy CarePack 서비스의 장점을 확인해 보세요.

  • 하드웨어 장애 시 서비스 연속성을 위해 임시 서버 제공
  • 하드웨어 장애 시 일부 부품 무상 교체 지원
  • 모든 서비스 24시간 365일 지원가능
  • 빠른 응답 서비스로 문제를 신속히 해결
  • 원격 진단 및 지원을 통한 생산성 향상

Easy CarePack 서비스와 다른 서비스를 비교해보세요.

Easy CarePack
스탠다드
Easy CarePack
프리미엄
H벤더 사 CarePack D벤더 사 CarePack
응답시간 4시간 이내 1시간 이내 4시간 4시간
지원절차 하드웨어장애확인
→ ITEasy IDC 소유 임시 서버
또는 Parts 제공
→ 완료
하드웨어장애확인
→ ITEasy IDC 소유 임시 서버
또는 Parts 제공
→ 완료
하드웨어 장애 확인
→ 시리얼 넘버 및 로그 확인
→ 벤더사에 전달
→ 벤더사에서 확인
→ 엔지니어 이동 방문
→ 교체 → 완료
하드웨어 장애 확인
→ 시리얼 넘버 및 로그 확인
→ 벤더사에 전달
→ 벤더사에서 확인
→ 엔지니어 이동 방문
→ 교체 → 완료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