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공지 [공지] 최근 랜섬웨어 의심·피해사례 급증! 랜섬웨어 보안 및 예방내용 안내 2022. 06. 23
공지 [공지]토스 간편 결제 서비스(커넥트 페이) 도입 안내 2022. 03. 22
공지 [공지] 일부 도메인(gTLD) 가격 인상 안내 2022. 03. 03
공지 [공지] Microsoft 365(office 365) 라이선스 가격 인상 안내 2022. 02. 25
259 인프라 정기 PM 작업 안내 2022. 06. 15
258 [공지] 아이티이지 네트워크 PM 작업 안내 (6월 8일_공지 메일 수신 고객사 대상) 2022. 05. 26
257 [복구완료] SMS/MMS 발송 장애 공지 2022. 04. 04
256 SMS/카카오 알림톡 점검 작업 안내 2022. 04. 04
255 아이티이지 네트워크 PM 작업 안내 (4월 21일_공지 메일 수신 고객사 대상) 2022. 03. 31
254 고객센터 ARS서비스 점검 안내 (03/08(화) 07:30~07:40) 2022. 03. 07
253 일시적 고객센터 연결 장애 관련 안내드립니다. 2022. 02. 28
252 [공지] SMS 알림 → 카카오 알림톡 전환안내 2022. 02. 23
251 [공지] 아이티이지TV 구독자 1000명 달성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22. 02. 09
250 [공지] Apache Log4j 2 서비스 거부 취약점 보안 업데이트 권고 재안내 2021. 12. 20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나요? 문의하기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