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공지 [공지] 서버 IDC 상면 요금 인상 및 할인제도 변경 안내 2022. 12. 01
공지 [공지] Microsoft SQL Server 라이선스 요금 인상 안내 2022. 12. 01
공지 [공지] 백업서비스 특별약관 개정안내 2022. 11. 24
공지 [공지]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를 화재 등의 재해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2022. 10. 21
공지 [공지] 관리대행 서비스가 더 좋아졌습니다! 2022. 08. 17
공지 [공지] 최근 랜섬웨어 의심·피해사례 급증! 랜섬웨어 보안 및 예방내용 안내 2022. 06. 23
273 [긴급] ITEASY KSCLOUD 서비스 네트워크 개선 작업 안내 2023. 01. 05
272 [공지] ITEASY Insight 서비스 점검 안내 2022. 12. 26
271 [공지] 클라우드 신규 서비스 도입 안내 2022. 12. 08
270 [공지] GPU 서버 도입 안내 2022. 11. 24
269 인프라 DB PM안내 (11월 16일) 2022. 11. 09
268 [공지] 카카오 IDC 화재로 인한 알림톡/친구톡 전환 발송 안내 [정상화 완료] 2022. 10. 17
267 인프라 정기 PM 안내 (9월 7일) 2022. 08. 31
266 [공지] SMS 조회/보관 정책 변경 안내 2022. 08. 22
265 [공지] 일부 도메인 (gTLD) 가격 인상 안내 2022. 08. 16
264 [공지] 아이티이지 파킹 서비스 업데이트! 파킹 서비스가 '더' 좋아졌습니다! 2022. 08. 10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나요? 문의하기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