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공지 [공지] Apache Log4j 2 서비스 거부 취약점 보안 업데이트 권고 재안내 2021. 12. 20
공지 [공지] Apache Log4j 원격코드 실행(RCE) 취약점 조치 권고 [업데이트][재안내] 2021. 12. 16
공지 [공지] Apache Log4j 2 원격코드 실행(RCE) 취약점 조치 권고[CVE-2021-44228] 2021. 12. 13
공지 [공지] 아이티이지 ARS 내선번호 변경안내 2021. 12. 09
공지 [공지] 코리아서버호스팅이 아이티이지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2021. 11. 10
공지 ITEASY, ISMS 인증 획득! 2021. 11. 02
공지 아이티이지(ITEASY), 상담 메신저 채널톡 도입! 회원님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2021. 09. 01
243 [공지] Microsoft SPLA(MS 소프트웨어 임대) 가격 인상 안내 2021. 12. 02
242 사명 변경에 따른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 안내 2021. 11. 10
241 [공지] 기업메시지 서비스 (SMS, 카카오비즈메시지) 시스템 점검 안내 2021. 11. 01
240 [공지] 클라우드 시스템 안정화 작업 안내 2021. 10. 26
239 [긴급] 일시적 고객센터 연결 장애 관련 안내드립니다. (완료) 2021. 10. 25
238 IDC 이용 서버 장애 공지 안내드립니다. 2021. 10. 21
237 [공지] 아이티이지 TVCF 인증샷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21. 10. 15
236 [공지] 아이티이지 웰컴 기프티콘 이벤트 안내 2021. 10. 15
235 [공지] 네트워크 PM 작업 안내 (09월29일_서비스 단절 없음) 2021. 09. 16
234 대표번호 변경 안내 2021. 08. 27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나요? 문의하기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