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공지 KSCLOUD 네트워크 PM 안내 (23.05.26) 2023. 05. 25
공지 'KS클라우드'가 '이지클라우드(EASYCLOUD)'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2023. 05. 02
공지 [공지] Microsoft365 요금 인상 안내 2023. 03. 28
공지 [공지] Microsoft 라이선스 요금 인상 안내 2023. 03. 17
공지 [공지] 백업서비스 특별약관 개정안내 2022. 11. 24
공지 [공지]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를 화재 등의 재해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2022. 10. 21
공지 [공지] 관리대행 서비스가 더 좋아졌습니다! 2022. 08. 17
공지 [공지] 최근 랜섬웨어 의심·피해사례 급증! 랜섬웨어 보안 및 예방내용 안내 2022. 06. 23
284 KS클라우드 일부 구간 긴급 점검 안내 (점검 완료) 2023. 05. 19
283 ITEASY 서비스 점검 안내 (23.05.17) 2023. 05. 15
282 ITEASY 서비스 점검 안내 (23.05.15) 2023. 05. 10
281 KSCLOUD 인프라 긴급 유지보수 작업 진행 안내(04.26) 2023. 04. 21
280 ITEASY 서비스 점검 안내 (23.04.26) 2023. 04. 21
279 [공지] 클라우드 일부 서비스 장애 안내 2023. 04. 12
278 ITEASY 서비스 점검 안내 (23.04.04) 2023. 03. 28
277 KSCloud Network 긴급 PM 안내 2023. 02. 23
276 SECTIGO SSL 서버 전환 작업 안내 (23.02.26) 2023. 02. 03
275 [긴급] ITEASY KSCLOUD 서비스 네트워크 개선 작업 안내 2023. 01. 05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나요? 문의하기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