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침해사고 CARE 서비스

사고 발생 접수 즉시 침해사고 분석 전문팀(CERT)이 투입!

  • iTEASY 이용 고객(IDC / CLOUD)

    100,000원/월

    결과 리포트 : 발송
    후속 조치 : 컨설팅 및 보완조치

    이용문의
  • 타사 이용 고객

    별도 이용문의

    결과 리포트 : 발송
    후속 조치 : 컨설팅

    이용문의

침해사고 CARE 서비스의 특장점

침해사고 발생 시 시스템 운영자는 사고 분석, 조치의 어려움,
의사결정권자와의 이해관계 충돌에 부딪혀 골든타임을 놓치는 경우가 빈번하며 피해 규모가 커지게 됩니다.

침해사고 케어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은 24x365 사고 발생 접수 즉시 침해사고 분석 전문팀(CERT)이
투입되어 분석을 진행하고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여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기존 사고 접수 프로세스

기존 사고 접수 프로세스

※ 조사 착수까지 소요기간 1~2일 소요

침해사고 케어 서비스 사고 접수 프로세스

기존 사고 접수 프로세스

※ 조사 착수까지 소요기간 2~3시간 소요

취약점 통계분석 사이트 CVE Details 에 따르면 약 12만 여개의 취약점이 존재하며,
공격자는 이러한 다양한 취약점을 악용하여 공격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방어가 어렵습니다.
또한, 한 번 공격을 당한 시스템은 해커들의 표적이 되어 2차 사고의 위험에 노출됩니다.
침해사고 조사 서비스는 Cyber kill, Time Line 분석을 통해 최초 공격 및 행위를 분석하고,
보안대책과 방어책을 제시하여 2차 사고를 예방하는 가장 근본적인 방법입니다.

침해사고 골든타임이 왜 중요할까?

침해사고 골든타임이 왜 중요할까?

침해사고 조사보고서(샘플)

  • 침해사고 조사보고서(샘플)
  • 침해사고 조사보고서(샘플)
  • 침해사고 조사보고서(샘플)
  • 침해사고 조사보고서(샘플)

함께 쓰면 좋으니까! 직접 추천 드리는 보안 서비스


시스템 보안 관제

ESM, SIEM 기반 A.I 보안관제로
보안 걱정 해결하세요!
  • 웹 방화벽
  • DB암호화
  • 모의해킹
  • SSL 보안서버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