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문자메시지, 유선전화를 통해 3단계 알림서비스를 제공
-
포트 모니터링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포트 모니터링
서버 Ping 체크뿐만 아니라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포트 모니터링
-
직접 설정 가능
운영에 필요한 포트 직접 설정 가능
고객이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포트를 직접 설정 가능
예) 웹서비스 : 80 Port, 메일서비스 : 25 Port 기타 등
-
이용료 무료
이용료 무료
아이티이지 고객지원 서비스 이용료 무료
-
365일 체크
5분단위 24시간 365일 체크
서비스 포트 5분 단위 24시간 365일 체크
구성도를 확인해 보세요.
-
Reply가
없을 경우
모니터링 서버

고객서버
모니터링
PORT 21
PORT 25
PORT 80
PING
함께 쓰면 좋으니까! 직접 추천 드리는 부가 서비스
서버관리대행
전문 엔지니어를 통한 원스톱 서버관리
One-Stop
Management- 보안관리
- 설치지원
- 리포팅
- 백업복구
- 기술지원
- 운영지원
- 컨설팅
- 모니터링
What do
you think?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FAX02-6264-8321
내선 1 서버 / IDC
내선 2 클라우드
내선 3 관리대행 / ITO
내선 4 도메인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내선 7 Microsoft365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내선 0 기타서비스
내선 11 긴급 장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