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관리대행 Operating Level

서버 운영은 전문가에게 맡기시고 사업에만 전념하세요.
서버 전문가로 구성된 관리대행 전담 부서가 고객님의 인프라가
안전하게 운영되도록 도와드립니다.

서버 전문가가 효율적인 서버 운영을 도와드립니다.

전문적인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플랫폼 엔지니어로 구성된 관리대행 전문 부서의
관리로 고객님의 인프라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운영됩니다.

가격

Operating Level

200,000원 120,000원/월

  • Basic 제공 사항 기본 포함
  • 유실걱정 No, 망 분리 이미지 백업
  • 신속한 처리를 위한 전담 부서 배정
  • 매월 관리대행 운영 리포팅 제공
  • INSIGHT 모니터링 추가 제공
  • 운영체제 재설치 지원

Operating Level에 포함되는 보안 상품을 알아보세요.
50,000원 상당의 꼭 필요한 보안 상품이 기본 포함 됩니다.

  • Operating Level 기본 포함 상품!
    네트워크 망분리로 더욱 안전한
    '망 분리 이미지 백업'
    월 50,000원
  • 월 50,000원 상당의 '망 분리 이미지 백업'이 기본 포함됩니다.
    망 분리 이미지 백업은 외부 접근이 원천 차단된 내부 네트워크 망에 고성능의 데이터보호 솔루션을 이용하여 단 몇 분 만에 운영중인 서버를 백업하고, 장애 발생 시 원상태 및 지정시점 복구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랜섬웨어 및 백업 데이터 해킹에 대비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백업입니다.

관리대행 Operating 상세 제공 내역
(Basic 제공 사항 + 추가 제공 내역)

구분 상세구분 서비스 항목 지원 형태 서비스 설명 종류
Basic Operating Security Expert
운영 관리 대행
(Operating)
백업 데이터 로컬 백업 신청시 로컬백업을 위한 설정 지원
(백업디스크 별도 준비 필요)
X O O O
데이터 원격 백업 신청시 원격 백업을 위한 백업서버 설정 지원
(별도의 백업서버 필요)
X O O O
망 분리 이미지백업
100GB
정기 고성능의 데이터보호 솔루션을 통해
외부 접근이 원천 차단된 네트워크망에
백업 지원
X O
(100G)
O
(200G)
O
(300G)
복구 운영체제 복구 신청시 운영체제 복구를 위한 기술지원 건별과금 월 3회 월 5회 무제한
데이터 복구 신청시 데이터 복구를 위한 기술지원 건별과금 월 3회 월 5회 무제한
INSIGHT 모니터링 통합 모니터링 상시 서버 및 네트워크, 홈페이지 INDEX
(서버당 도메인5개) 통합 모니터링 제공
X O O O
전담 기술지원 전담 부서 배정 상시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X O O O
문제발생 실시간 조치
서비스
상시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X O O O
시스템 업그레이드 정보
제공 및 조치
상시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X O O O
설치지원 운영체제 재설치 상시 H/W장애 및 부팅 에러 발생 등의 경우
OS 설치
건별과금 월3회 월5회 무제한
운영지원 최신 커널 업데이트 초기 1회 리눅스 초기 설치시 최신커널로
업데이트 지원
초기 1회 O O O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초기 1회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보안패치
및 각종 업데이트 지원
초기 1회 O O O
시스템 보안 체크 초기 1회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시스템
보안 체크 지원
초기 1회 O O O
OS 기본 방화벽 설정 초기 1회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OS가
지원하는 기본 방화벽 설정 지원
초기 1회 O O O
시스템 작업 지원 요청 신청시 작업의뢰를 통한 기술지원 요청 시
월 3회 무료지원, 추가 요청 시 건별 과금
초기 3회 O O O
부가서비스 지원 신청시 월 3회 O O O
보안서비스 지원 신청시 월 3회 O O O
백업 및 복구 지원 신청시 월 3회 O O O
기타 운영 지원 요청 신청시 월 3회 O O O
SSL 설치지원 신청시 구매한 인증서를 서버에 설치지원,
추가 요청 시 건별 과금
X 월 1회 월 3회 월 5회
리포팅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정기 운영대행 리포팅 제공 X O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서버 관리자가 없거나 보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서버는 효율적으로 관리해줄 엔지니어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iTEASY의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하루 3,300원~ 에 서버 전문가를 채용하는 효과를 경험하세요.

  • Basic Level

    기본 무료 제공
    • 통합
      모니터링
    • 기가방화벽
      (공유형)
    • 컨설팅
      상담
    상세보기 상세보기
  • Security Level

    Operating 제공 사항 + 필수 보안 강화 !
    • 안티
      랜섬웨어
    • 웹방화벽
    • IPS
    상세보기 상세보기




  • Expert Level

    Security 제공 사항 + 보안 대폭 강화 !
    • A.I
      보안관제
    • 침해사고
      Care
    • 시스템
      취약점
    상세보기 상세보기
  • ITO Level

    대고객 1:1 맞춤 서비스
    • 고객 맞춤형 정보시스템
      Total 서비스
    상세보기 상세보기

자주 묻는 질문

  • 서버관리대행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서버관리대행이란 고객님께서 직접 서버를 관리할 인력이 없거나 전문적으로 서버를 유지보수 할 수 없을 때 저희 아이티이지에
    서버관리를 위탁하여 서비스 받는 것을 말합니다.
    흔히 매니지드(Managed), 매니지먼트(Management), 시스템 아웃소싱(System Outsourcing)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 모든 말들이 서버 관리 대행과 큰
    차이점이 없습니다. 전문적인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플랫폼 엔지니어들의 다양한 인력을 저렴한 비용에 활용 할 수 있어 무엇보다 저렴하고 안심하고
    사업에만 전념하실 수 있습니다.
  • 서버호스팅 이용시 서버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서버호스팅은 아이티이지에서 구입 및 임대하신, 혹은 고객님 소유의 서버에 네트워크가 될 수 있도록 전용선을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서버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계정을 세팅하고, 서버 운영에 관한 모든 일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최초 신청 시 운영체제 설치 무상 지원)
    직접 관리하시기 어려울 경우 아이티이지에 기술지원을 의뢰하실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엔지니어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티이지의 서버관리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모니터링, 백업 및 복구, 장애처리, 보안관리, 리포팅 등 어렵고 복잡한 서버관리를 전문 엔지니어가 대행해 드리므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서버관리대행 서비스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
    아이티이지는 총 4단계 Level의 관리대행 서비스가 있습니다.
    1. Basic Level
    2. Operating Level
    3. Security Level
    4. Expert Level
    Basic Level은 서비스 신청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주간 기술지원(일부 제외), 기본방화벽, 모니터링 알림, 컨설팅 등을 제공하며,
    Operating Level은 주/야간 기술지원, 망 분리 이미지 백업 및 복구, 관리대행 전담부서, 강화된 모니터링 시스템, 월간리포팅이 추가된 서비스입니다.
    Security Level은 랜섬웨어 대비를 위한 안티랜섬웨어, 웹방화벽 또는 IPS 서비스가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Expert Level은 보안관제 전문 기업을 통한 실시간 보안관제 서비스, 침해사고 Care서비스 등이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 보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티이지 전문가가 궁금하신 점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00-8324
내선번호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휴일 긴급 연락처010-3124-8320

평일 9:00~18:00 (IDC 긴급 장애처리 24시간 운영)

FAX 02-6264-8321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