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관리대행 BASIC 무상 제공

서버재부팅,장애모니터링,로컬백업 등을 무상 제공

서버재부팅, 장애모니터링, 로컬백업 등을 무상 제공

iTEASY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iTEASY가 쉽고 정확한 서버 관리를 위해
서버관리 Basic Level 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고객관리

    모니터링 알림

    기본 방화벽

    컨설팅 상담

  • 기본 부가서비스

    운영지원

    웹 취약점 분석

서비스 상세 내역

구분 서비스 항목 지원여부 서비스 범위
고객관리 iTEASY PANEL 고객만족 CRM 서비스 O

고객정보,요금정보,시스템감시 및 설정,작업의뢰,리포팅 등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CRM 제공

모니터링 트래픽 모니터링 O

Traffic, packets, error 체크를 5분,30분,2시간,1일 단위 그래프 형식으로 제공

  • Secure Level

    (고객관리/모니터링 알림/기본 방화벽/기본 부가서비스/컨설팅 상담)
    • 설치/
      운영지원
    • 백업
      복구
    • 기본
      리포팅
    상세보기 상세보기
  • Expert Level

    (고객관리/모니터링 알림/기본 방화벽/기본 부가서비스/컨설팅 상담)
    • IPS 보안관제
      서비스
    상세보기 상세보기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