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의 유료 서비스가 iTEASY에서는 무료!
iTEASY에서 서버를 운영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NMS,SMS), 방화벽(공유형), 부가서비스(도메인, 웹메일) 등
타사의 유료 상품을 포함하는 관리대행 BASIC 상품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긴급 장애 조치
운영 기술 지원
마이그레이션, 초기설치
컨설팅 상담
-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기본 방화벽
무료 부가서비스
-
관리대행 BASIC 상세 내역
구분 | 상세구분 | 서비스 항목 | 지원 형태 | 서비스 설명 | 종류 | |||
---|---|---|---|---|---|---|---|---|
Basic | Operating | Security | Expert | |||||
기본제공 (Basic) |
고객편의 | iTEASY PANEL 고객만족 CRM 서비스 |
- | 서비스정보,요금정보,시스템감시 및 설정,작업의뢰,리포팅 등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CRM 제공 |
O | O | O | O |
모니터링 |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 (NMS,SMS 통합) |
상시 | 서버의 성능(CPU, RAM 등)및 네트워크 (트래픽 등)상의 상태를 실시 24시간 365일 실시간 체크하여 이상 여부를 관찰 하고 발생 이벤트를 실시간 공유합니다. |
O | O | O | O | |
3단계(MAIL, SMS, 전화) 장애 알림 |
상시 | O | O | O | O | |||
기본 보안관리 | 공유형 방화벽 | 상시 | 타사의 유료서비스보다 유용하고 운영에 기본적인 모니터링, 공유형 방화벽, 컨설팅 및 부가서비스를 무료 제공 합니다. |
O | O | O | O | |
부가서비스 | 웹메일 (계정 무제한) |
신청시 | O | O | O | O | ||
웹 DNS 도메인 등록 | 신청시 | O | O | O | O | |||
KR 도메인 1개 제공 | 신청시 | O | O | O | O | |||
컨설팅상담 | 시스템 구성 및 개선, 최적화 컨설팅 |
상시 |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컨설팅 상담 | O | O | O | O | |
인프라 운영 및 보안 컨설팅 |
상시 | O | O | O | O | |||
긴급지원 | 문제발생 실시간 조치 서비스 |
상시 (주간) |
전문 엔지니어 지원 | O | O | O | O | |
초기 설치지원 | 운영체제 최초 설치 | 초기 1회 | 초기 OS 기본 설치(터미널 서버), 최신 서비스팩, 보안패치 등 |
O | O | O | O |

구분 | 서비스 항목 | 종류 | |||
---|---|---|---|---|---|
Basic | Secure | Secure Plus | Expert | ||
고객관리 | iTEASY PANEL 고객만족 CRM 서비스 | O | O | O | O |
모니터링 | 트래픽 모니터링 | O | O | O | O |
실시간 네트워크 점검 | O | O | O | O | |
서버 Ping, Port 모니터링 | O | O | O | O | |
서버 자원 모니터링 | X | O | O | O | |
웹 서비스 모니터링 | X | O | O | O | |
3단계(MAIL, SMS, 전화) 장애 알림 | O | O | O | O | |
보안 관리 | 최신 커널 업데이트 | 초기1회 | O | O | O |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 초기1회 | O | O | O | |
시스템 보안 체크 | 초기1회 | O | O | O | |
OS 기본 방화벽 설정 | 초기1회 | O | O | O | |
iTEASY_Firewall 하드웨어 방화벽 | O | O | O | O | |
Wapple기반 웹 방화벽 서비스 | X | X | O | O | |
IPS기반 보안관제 서비스 | X | X | X | X | |
DDOs 공격시 긴급 방어 서비스 | X | X | X | O | |
웹 취약점 분석 | 초기1회 | 년1회 | 년1회 | 분기1회 | |
컨설팅상담 | OS변경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컨설팅 | O | O | O | O |
시스템 구성 및 네트웍크 구성 컨설팅 | O | O | O | O | |
설치지원 | 운영체제 재설치 | 건별과금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신규 프로그램 설치 | 건별과금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
운영지원 | 운영체제 설정 | 월1회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계정 설정 및 퍼미션 설정 | 월1회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
웹서버 설정 및 관리 | 월1회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
메일서버 설정 및 관리 | 월1회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
네임서버 설정 및 관리 | 월1회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
데이터베이스 서버 설정 및 관리 | 월1회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
동영상 서버 설정 및 관리 | 월1회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
기술지원 | 전담 엔지니어 1:1 지원 | X | O | O | O |
문제발생 실시간 조치 서비스 | X | O | O | O | |
시스템 업그레이드 정보 제공 및 조치 | X | O | O | O | |
백업 | 데이터 로컬 백업 | 초기1회 | O | O | O |
데이터 원격 백업 | X | O | O | O | |
원격 망 분리 백업 100GB | X | O | O | O | |
복구 | 운영체제 복구 | 건별과금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데이터 복구 | 건별과금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
리포팅 | 기본 자료 리포팅 | X | 월1회 | 월1회 | 월1회 |
상세 전담 리포팅 | X | X | X | 분기1회 | |
부가서비스 | 웹메일 1G내 계정 무제한 [Secure Plus 3G, Expert 5G 제공] |
O | O | O | O |
웹DNS 도메인 10개 등록 [Expert 30개 등록 가능] |
O | O | O | O | |
KR 도메인 10개 등록 [Expert 3개 무상제공] |
O | O | O | O | |
바이러스방역 | X | O | O | O | |
서버자원체크 | X | O | O | O | |
서비스 요금 | 10만원/월 → 무료 |
15만원/월 → 10만원/월 |
25만원/월 → 15만원/월 |
40만원/월 → 30만원/월 |
|
할인대상고객 | iTEASYIDC에서 서비스 이용하는 모든 고객 할인 |
Download
자주 묻는 질문
-
- 서버관리대행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 서버관리대행이란 고객님께서 직접 서버를 관리할 인력이 없거나 전문적으로 서버를 유지보수 할 수 없을 때 저희 아이티이지에
서버관리를 위탁하여 서비스 받는 것을 말합니다.
흔히 매니지드(Managed), 매니지먼트(Management), 시스템 아웃소싱(System Outsourcing)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 모든 말들이 서버 관리 대행과 큰
차이점이 없습니다. 전문적인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플랫폼 엔지니어들의 다양한 인력을 저렴한 비용에 활용 할 수 있어 무엇보다 저렴하고 안심하고
사업에만 전념하실 수 있습니다.
-
- 서버호스팅 이용시 서버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
서버호스팅은 아이티이지에서 구입 및 임대하신, 혹은 고객님 소유의 서버에 네트워크가 될 수 있도록 전용선을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서버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계정을 세팅하고, 서버 운영에 관한 모든 일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최초 신청 시 운영체제 설치 무상 지원)
직접 관리하시기 어려울 경우 아이티이지에 기술지원을 의뢰하실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엔지니어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티이지의 서버관리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모니터링, 백업 및 복구, 장애처리, 보안관리, 리포팅 등 어렵고 복잡한 서버관리를 전문 엔지니어가 대행해 드리므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서버관리대행 서비스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
-
아이티이지는 총 4단계 Level의 관리대행 서비스가 있습니다.
1. Basic Level
2. Operating Level
3. Security Level
4. Expert Level
Basic Level은 서비스 신청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주간 기술지원(일부 제외), 기본방화벽, 모니터링 알림, 컨설팅 등을 제공하며,
Operating Level은 주/야간 기술지원, 망 분리 이미지 백업 및 복구, 관리대행 전담부서, 강화된 모니터링 시스템, 월간리포팅이 추가된 서비스입니다.
Security Level은 랜섬웨어 대비를 위한 안티랜섬웨어, 웹방화벽 또는 IPS 서비스가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Expert Level은 보안관제 전문 기업을 통한 실시간 보안관제 서비스, 침해사고 Care서비스 등이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FAX02-6264-8321
내선 1 서버 / IDC
내선 2 클라우드
내선 3 관리대행 / ITO
내선 4 도메인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내선 7 Microsoft365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내선 0 기타서비스
내선 11 긴급 장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