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로드밸런싱(부하분산)

여러 대의 서버를 단 한대의 서버처럼 사용하세요

L4 물리장비 여러 대의 서버를 단 한 대의 서버처럼 사용하세요

  • L4 Switch Port 임대

    50,000원/월 ~

    설치비 별도
    Alteon 또는 Pumpkin
    L4 Switch 제공
    신청하기
  • L4 Switch 단독 임대

    300,000원/월 ~

    설치비 별도
    Alteon 또는 Pumpkin
    L4 Switch 제공
    별도문의
  • L4 Switch 구매

    별도문의

    설치비 별도
    별도문의

GSLB (Global Server Load Balancing) 중단 없는 서비스와 무한 성능확장을 보장하는 고성능, 고가용성 서비스 입니다.

가격

기본요금 50,000원/월
endpoint 추가당 20,000원/월

편리하고 간편하게 설정해 보세요 - GSLB

신청하기
  • 높은 가용성 및 안정성 제공

  • 트래픽 과다로 인한
    특정 시스템 성능 저하 대응

  • 장애 처리 및 관리 부담 감소 효과

여러 대의 서버를 단 한 대의 서버처럼 사용하세요.

로드밸런싱(부하분산) 서비스는 중단 없는 서비스와 무한 성능확장을 보장하는 고성능, 고가용성 서비스 입니다.
  • 이미지

    두대 이상의 서버 이용 고객

    서버 한대로는 감당이 안되어
    두대 이상의 서버로 이용 해야하는 고객
  • 이미지

    정지 없이 연속 가동

    웹서버, 메일서버, 파일서버 등을
    절대 정지 없이 연속 가동해야 하는 고객

구성도

L4 물리장비

이미지

GSLB

DNS 기반의 로드 밸런싱이 진화된 형태로 서버의 상태정보를 확인 후 IP 정보를 배포함으로써,
최적의 서버로 연결시키는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로드밸런싱(부하분산) 서비스의 장점을 확인해 보세요.

  • 리얼서버 상태체크

    리얼서버 상태체크

    리얼서버의 상태를 체크하여 정상 서버로 부하분산

    리얼서버의 상태를 체크하여 리얼서버에 이상이 감지되면 정상적인 서버로만

    부하분산을 시켜 가용성 증가

  • 부하분산 서비스

    부하분산 서비스

    추가 비용 없이 부하분산 서비스

    서비스 이용 시 별도의 비용, 장비 추가 없이 부하분산 서비스 가능

  • 24시간 안전

    24시간 안전

    365일 24시간 안전성

    365일 24시간 중단없는 서비스로 안정성이 보장됨

  • 네임서버 간단 구축

    장애 처리

    장애 처리 및 관리 부담 감소 효과

    서비스 이용 시 장애 처리와 관리에 대한 부담이 감소

가격

기본요금 50,000원/월
endpoint 추가당 20,000원/월

편리하고 간편하게 설정해 보세요 - GSLB

신청하기
  • 높은 가용성 및 안정성 제공

  • 트래픽 과다로 인한
    특정 시스템 성능 저하 대응

  • 장애 처리 및 관리 부담 감소 효과

여러대의 서버를 단한대의 서버처럼 사용하세요.

로드밸런싱(부하분산) 서비스는 중단 없는 서비스와 무한 성능확장을 보장하는 고성능, 고가용성 서비스 입니다.
  • 이미지

    두대 이상의 서버 이용 고객

    서버 한대로는 감당이 안되어
    두대 이상의 서버로 이용 해야하는 고객
  • 이미지

    정지 없이 연속 가동

    웹서버, 메일서버, 파일서버 등을
    절대 정지 없이 연속 가동해야 하는 고객

GSLB란?

DNS 기반의 로드 밸런싱이 진화된 형태로 서버의 상태정보를 확인 후 IP 정보를 배포함으로써,
최적의 서버로 연결시키는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GSLB의 서비스의 장점을 확인해 보세요.

  • 리얼서버 상태체크

    편리하고
    간편한 설정

    편리하게 생성하고 설정할 수 있도록 웹 기반으로 제공

    도메인을 입력한 후 원하는 로드밸런싱 타입을 선택하고, 타입에 맞는 리소스를 간편하게 추가

  • 부하분산 서비스

    높은 가용성 및
    안정성 제공

    리소스에 대한 체크를 통해 항상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 24시간 안전

    24시간 서비스

    시스템 엔지니어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연중무휴 운영 시스템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

  • 네임서버 간단 구축

    장애 처리

    장애 처리 및 관리 부담 감소 효과

    서비스 이용 시 장애 처리와 관리에 대한 부담이 감소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