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아이티이지의 고객사례 · 클라우드 / 관리대행

한국닌텐도,
글로벌 기업에 딱 맞는 글로벌 클라우드 밀착케어!

[ 키워드로 보는 클라우드 / ITO 서비스 도입 사례! ]

이번에 소개해 드릴 기업은 바로 한국 닌텐도!
ITEASY의 ITO 서비스를 도입한 한국닌텐도는 글로벌 게임사로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해외 본사와 연계된 업무도 빈번하게 진행되기도 하는데요.

해외 본사 지침을 기반으로 한국지사의 인프라를 재구성하기도 하고 시스템을 연계하기도 합니다. IT 인프라가 수시로 변경되며, 이런 상황에 맞추어 운영이 되려면 고객 맞춤별 ITO 서비스를 통해 지원가능 합니다.

이번엔 한국닌텐도의 Microsoft Azure 전환 사례와 ITO 서비스 운영 사례를 공유 드릴게요.

# 마이그레이션지원 # 운영지원서비스

한국닌텐도에 서비스 하던 어느 날 한국닌텐도 운영 지침이 변경되면서 On-premise로 구성된 환경에 Global Cloud 환경으로 전환을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On-premise 에서 AWS 혹은 Azure로 모두 옮기라는 지침이 내려졌을 때 너무 당황스러웠지만 ITEASY의 ITO 운영팀은 Global Cloud 환경도 섭렵한 전문 관리자가 있습니다. 유연한 업무지원을 통해 해외 본사의 담당자와도 메신저로 실시간 소통하며, 성공적인 Microsoft Azure 전환을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 기술지원서비스

사실 본사와의 소통도 어려웠지만 담당자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차근차근 작업을 진행하였고, 단순히 On-premise로 구성된 부분을 그대로 구성하는 것이 아닌 Cloud의 장점을 활용하여 무중단 배포, 확장이 가능한 Blue Green Deploy 방식을 도입하여 더 안정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 전담 운영부서 배정

ITEASY의 ITO 서비스는 고객사 별 전담운영 부서를 배정하여 운영은 ITEASY에 맡기시고 고객님은 사업에만 전념하실 수 있게 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입니다.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팀이 상시로 운영 배포, 서비스 유지관리, 보안 취약점 조치를 진행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전에는 한국닌텐도에서 운영중인 사설 그룹웨어를 Office 365로 마이그레이션 하여 업무 플랫폼을 Cloud환경으로 전환될 수 있도록 서포트 하여 반복되는 내부 업무 시스템의 Lifecycle, 보안 등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서비스 하였습니다.

이렇게 쌓인 신뢰를 바탕으로 ITEASY는 한국닌텐도의 전반적인 IT 인프라를 맡아 서로가 서로의 동반자 역할을 오래도록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은 아이티이지의 서비스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어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쉽고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iTEASY 고객센터는 분야별 전문가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문가와 상담해 문제를 쉽게 해결하세요.
온라인문의+

상담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30,000여 기업 ITEasy와 함께합니다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