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

데이터 센터 화재 이후... 소산백업 등 백업 서비스 문의 증가

2022. 11. 04

[보도자료 원문보기]

최근 데이터 센터 화재 피해로 많은 기업에서 백업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백업 서비스를 신청하는 움직임이 증가했다는 내용의 보도자료입니다.

이전 글 아이티이지, ‘싸이텍 이노베이션 어워드 2022' 금상 수상

2022. 11. 23

다음 글 아이티이지, 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T4 등급’ 획득

2022. 09. 26

목록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