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닫기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

이전 단계

공지사항

'망분리이미지백업' 서비스 계약 용량 초과 및 자동 증설 정책 안내

2025. 09. 22

안녕하세요. 

쉽게 시작하는 비즈니스 토탈 IT 브랜드, 아이티이지입니다. 


아이티이지(ITEASY)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사의 '망분리 이미지 백업 서비스'는 고객의 안정적인 데이터 보호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약된 디스크 용량을 초과할 경우 자동 증설 정책을 적용합니다. 

이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주요 안내 사항


1. 자동 증설 적용

 - 계약된 용량을 초과하여도 서비스 중단 없이 디스크 용량이 자동으로 증설되어 백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증설된 용량만큼 향후 요금이 산정되어 청구됩니다.


2. 추가 요금 발생 시점

 - 증설된 첫 달은 유예 기간으로, 추가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익월부터 증가된 디스크 용량 기준으로 요금이 부과됩니다.

 - 단, 불필요한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다른 디스크로 이전하여 계약 용량 이내로 조정하실 경우 익월에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 왜 자동 증설 정책이 필요한가요?


백업 서비스는 고객사의 데이터 안전과 업무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 데이터 유실 방지

: 계약 용량을 초과할 경우 백업이 실패하여 중요한 데이터를 복구하지 못하는 위험이 있습니다.


* 서비스 안정성 확보

: 디스크 용량이 부족하면 예기치 않은 서비스 중단이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 이를 예방하기 위해 자동 증설이 필요합니다.


* 고객 부담 최소화

: 예고 없이 백업이 실패하는 상황을 방지하고, 첫 달은 유예 기간을 두어 비용 부담을 완화했습니다.



본 자동 증설 정책은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과 데이터 보호를 위한 선제적 조치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최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 is easy, ITEASY!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공지] 유료 웹메일 신규 신청 중단 안내

2025. 09. 11

목록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티이지 전문가가 궁금하신 점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00-8324
내선번호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휴일 긴급 연락처010-3124-8320

평일 9:00~18:00 (IDC 긴급 장애처리 24시간 운영)

FAX 02-6264-8321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