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닫기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

이전 단계

공지사항

[공지] 클라우드 일부 서비스 장애 안내

2023. 04. 12

안녕하세요. 아이티이지입니다.

최근 발생한 클라우드 서비스의 일부 장애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지난 4월 10일(월)부터 간헐적으로 클라우드의 일부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현재 모든 서비스의 정상화 및 원인파악은 완료 되었지만

이후 추가적인 문제가 없도록 후속 조치 및 집중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상태에서 조치작업을 수행하다보니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장애 경위를 안내드립니다.



- 장애 원인: 클라우드 인프라 클러스트 중 일부 스토리지 장애

- 장애 영향: 일부 VM의 재부팅 현상 외

- 장애 대상: 클라우드망 하단 일부 스토리지 사용 고객사 VM



아이티이지는 현재 비상근무체계로 운영중에 있으며,

동일한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아래의 채널을 통해 남겨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비스문의: https://iteasy.co.kr/customer/contact/write 

- 채널톡: https://iteasy.channel.io/support-bots/37332

- 고객센터: 1600-8324 (내선 2)



아이티이지는 더 좋은 품질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글 ITEASY 서비스 점검 안내 (23.04.26)

2023. 04. 21

다음 글 ITEASY 서비스 점검 안내 (23.04.04)

2023. 03. 28

목록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원격지원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