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

[공지] 카카오 IDC 화재로 인한 알림톡/친구톡 전환 발송 안내 [정상화 완료]

2022. 10. 17

안녕하세요.  

비즈니스의 가치를 높이는 IT, ITEASY입니다.


2022년 10월 15일 카카오 판교 IDC 화재로 인한 알림톡/친구톡 장애가 발생하여 현재까지 조치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하여 현재 알림톡 발송 시 SMS나 LMS로 전환 발송 되고 있사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장애 일시

2022년10월15일 15시30분 ~ (진행중)
2022년10월17일 17시 (정상화 완료)  


■ 장애 원인

판교 SK C&C IDC 화재


■ 장애 대상

알림톡/친구톡 서비스 전체


■ 장애 영향

알림톡/친구톡 발송 시 SMS 또는 LMS로 대체 발송 중 



카카오 측에서 조치가 완료되는대로 재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글 [공지]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를 화재 등의 재해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2022. 10. 21

다음 글 인프라 정기 PM 안내 (9월 7일)

2022. 08. 31

목록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