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

아이티이지 네트워크 PM 작업 안내 (4월 21일_공지 메일 수신 고객사 대상)

2022. 03. 31

안녕하세요. 

쉽게 시작하는 비즈니스 토탈 IT, ITEASY입니다.

항상 저희 ITEASY를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신 서버의 상위 네트워크 구간 장애 예방을 위한 점검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당 작업을 통해 고객님의 인프라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운용할 수 있는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널리 양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ITEASY는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작업 내용>

■ 작 업 명 : 네트워크 PM 작업

■ 작업시간 : 2022. 04. 21 (목) AM 02:30 ~ 03:30 (1시간)

■ 작업내용 : 장애 예방을 위한 네트워크 구간 점검

■ 작업영향 : 네트워크 서비스 단절 발생 (약 5초씩 3회)

■ 작업대상 : 작업 공지 메일 수신 고객사 

■ 참고사항 : 

   1. 작업시간인 02:30 ~ 03:30 內 약 15초 가량의 단절이 발생합니다.

   2. 서버의 재부팅을 진행하지 않는 작업입니다.

   3. 필요시 해당 시간 내에 서버담당자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로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서버 담당자님의 연락처 정보를 최신정보로 업데이트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글 SMS/카카오 알림톡 점검 작업 안내

2022. 04. 04

다음 글 [공지]토스 간편 결제 서비스(커넥트 페이) 도입 안내

2022. 03. 22

목록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