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닫기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

이전 단계

공지사항

하나로텔레콤IDC 네트워크 서비스 PM작업안내

2005. 02. 16

안녕하세요. 고객을 소중히 생각하는 소중넷입니다. 금번 하나로IDC 백본망 업그레이드 작업이 있습니다. 아래는 하나로통신IDC의 공지 사항입니다.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 하나로텔레콤 IDC == 항상 저희 하나로텔레콤 IDC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네트워크 PM작업관련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 지난 2004년부터 하나로 IDC 백본 스위치(Catalyst6509)의 업그레이드 작업이 단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금번 PM작업은 “Supervisor 720모듈의 SW버전을 Version 12.2(18)SX D2로” 업그레이드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 아래와 같이 2월 23(수)일 오전 05:00~07:00시 사이에 IDC내 서버의 인터넷 접속이 불가하오니 고객님의 중요한 작업 및 서비스등은 가급적 상기 작업시간을 피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작업목적 - IDC 백본 스위치(C6509)의 "Supervisor 720 모듈의 SW버젼" 업그레이드 <12.2(17a)SX1→12.2(18)SXD2> ○ 기대효과 - 네트워크 안정성 증대 - QoS서비스 등 각종 서비스 품질향상 - Cisco IOS Bug Patch - BGP TCP 보안취약점 해결 ○ 작업대상 : 지하2F (NGN_FS#13, NGN_FS#17) 사용고객에 한함 ○ 작업일시 : '05. 2. 23(수) 오전 05:00~07:00 ※ 상기 작업은 고객님께 안정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작업이므로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글 메일 시스템 스팸메일 필터링 강화

2005. 02. 24

다음 글 소중넷 네임서버 및 웹서버 IP변경

2005. 01. 26

목록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티이지 전문가가 궁금하신 점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00-8324
내선번호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휴일 긴급 연락처010-3124-8320

평일 9:00~18:00 (IDC 긴급 장애처리 24시간 운영)

FAX 02-6264-8321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