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이전 단계

고객사 인터뷰

다른 기업은 아이티이지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할까요?
생생한 인터뷰를 만나보세요!

아이티이지 고객사 인터뷰 03 :
한국인재개발진흥원

아이티이지의 고객사 인터뷰!
세번째 주인공은 바로 '한국인재개발진흥원' 입니다!
🥰


🚩 안녕하세요. 한국인재개발진흥원에 대해 간략한 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 임인균 책임연구원

안녕하세요. 한국인재개발진흥원의 임인균 책임연구원입니다.
저희 한국인재개발진흥원은 기업의 핵심가치에 부합하는 인재를 선발할 수 있도록 최적의 인재평가 시스템을 개발하여 서비스하는 기업입니다. 취업을 준비해 보신 분들이라면 익히 아실 인적성검사, NCS직업기초능력평가 등의 검사도구를 개발하고 있으며, 검사 결과를 평가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유기적으로 운영, 관리하고 있습니다.


채용의 모든 단계를 대행하는,
한국인재개발진흥원

🚩 '한국인재개발진흥원' 의 주력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임인균 책임연구원

앞서 말씀 드린 검사도구 개발이나 평가 시스템 운영관리를 통해 기업 채용의 한 축을 담당해 왔고,
현재는 사업영역을 넓혀 채용대행 솔루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의뢰를 받아 컨설팅 하는 채용 기획 단계부터 합격자를 발표하는 순간까지 채용의 모든 단계를 대행하는 겁니다.
이제는 기업 채용 전형에서 저희의 손을 거치지 않는 영역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게 됐죠.

🚩 최근 귀사의 자랑거리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 임인균 책임연구원

저희는 크리스천 기업이라는 게 자랑이자 아이덴티티입니다.
누군가는 지금까지 쌓인 저희 기업의 모든 경험과 자산이 그저 인간적인 노력의 산물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저희는 하나님의 선물
받아 왔다고 생각하죠. 주시는 것도 하나님이고, 다시 가져가시는 것도 하나님이니 그저 믿음으로 나아갈 뿐입니다.
경제가 어려우면 채용시장이 얼어붙기 마련이잖아요. 그런데 제가 이곳에서 근무한 지난 10년의 세월을 돌아 보면 회사는
매년 작게나마 꾸준히 성장해서 지금까지 저희 업체를 선택한 고객사가 약 2,300개가 되고, 지금도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한 고객사나 다시 찾아 주시는 고객사 담당자들에게 왜 저희 기업을 선택했는지 이유를 물어보면 한결같이 훌륭한 서비스를 1순위로 꼽으시거든요. 그래서 저는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기업에 다닌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완벽한 커뮤니케이션,
만족스러운 서비스

🚩 아이티이지의 서비스를 어떤 용도로 사용하고 있으며, 선택 이유는 무엇인가요?

👨 임인균 책임연구원

주력 서비스로 소개했던 저희 기업의 검사 평가 시스템과 채용관리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운영, 관리하는 용도로 아이티이지 서비스를
사용 중입니다. 맨 처음 선택하게 된 이유는 가격 때문이었어요. 서버를 알아보신 분들은 분명 공감할 겁니다.
특히, 클라우드 서버 비용은 아이티이지가 다른 서버 업체들보다 훨씬 저렴하거든요. 하지만 제공 단가가 저렴하다고 해서 마냥 좋다고 할 수 없는 것이, 서비스 품질이 낮으면 오랜 기간 함께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지금까지 여러 업체들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고 정말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담당자와 커뮤니케이션도 잘 이루어지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우니 저로서는 이제 아이티이지 서비스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를 찾는 것이 더 어렵네요.

🚩 아이티이지와 함께하면서 특별히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을까요?

👨 임인균 책임연구원

아이티이지 서버를 이용하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8천 명 가량이 온라인 검사를 본 적이 있어요. 온라인으로 대규모 공채 인적성 검사를 진행하다 보면 1천 명, 2천 명 접속은 기본인 경우가 많은데, 서버가 안정적으로 뒷받침되지 않으면 한순간에 사고가 터지고 그 책임은 오롯이 저희가 져야 하니 항상 긴장 상태로 대기합니다.
8천 명인 데다가 처음 이용하는 서비스다 보니 그때는 평소보다 더 긴장이 됐는데, 그 시간 동안 아이티이지에서도 정말 작은 이슈 하나에도 바로 응대해 주셔서 참 감사했어요. 깔끔하게 검사가 마무리되면서 아이티이지에 대한 신뢰도가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 임인균 책임연구원

최근에 회사 차원에서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어요.
대행하는 채용 전형의 공고나 취업 준비 팁들을 올릴 예정입니다.
취준생 여러분, 인사담당자 여러분, 이 인터뷰를 보신다면 저희 한국인재개발진흥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 아이티이지와 인연이 닿은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서로가 서로에게 듬직한 관계가 되길 바랍니다!!😄

한국인재개발진흥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전 글 아이티이지 고객사 인터뷰02 : 드림캠퍼스

2022.06.27

다음 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목록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