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아이티이지의 고객사례 · 클라우드 / 보안 / 관리대행

엔씨지글로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전하게 쇼핑플랫폼 관리하기!

[ 키워드로 보는 클라우드 / 보안 / 관리대행 도입 사례! ]

이번에 소개해 드릴 기업은 다양한 쇼핑몰 솔루션을 제작부터 운영까지 진행하고 있는 엔씨지글로벌!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쇼핑 관련 사업을 하고 계신데요.
엔씨지글로벌은 쇼핑몰 솔루션 “몰업”뿐 아니라 복지몰, 크리에이터커머스,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쇼핑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쇼핑몰이 점점 발전할수록 점점 높은 성능의 서버가 필요했지만, 기존에 이용중이던 클라우드 서비스에서는 높은 사양대비 원하는 성능이 제공되지 않았고 높은 사양으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때마침 엔씨지글로벌의 솔루션을 이용 중이던 한 업체에서 EASYCLOUD의 합리적인 비용을 눈여겨보아,
엔씨지글로벌에 ITEASY를 추천함으로써 인연이 되었습니다.

# 클라우드 서버 # 합리적인 비용

기존에 엔씨지글로벌 업체에서는 타사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 중이었으며, 소극적인 기술 지원과 서버부하로 인한 성능 문제, 그에 반해 높은 비용까지 서비스 운영에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먼저 가장 큰 고민인 서버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ITEASY의 클라우드 서버의 퍼포먼스 테스트 기간을 거쳤습니다.
고객사는 테스트를 통해 ITEASY의 클라우드 서버에서 기존보다 더 많은 동시 접속자 수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확인했고, 동시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버를 이전한 후, 서버 성능 문제 해결뿐만 아니라 인프라 비용 절약이 가능해졌습니다.

# 보안 서비스 # 관리대행 서비스 # 장애 대응

엔씨지글로벌은 절약된 비용을 활용하여 관리대행 서비스와 보안서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실제로 EASYCLOUD 서비스를 이용한 이후로, DDOS 공격이 여러 차례 발생한 사례가 있습니다.
ITEASY의 관리대행 서비스는 24시간 장애 대응을 지원하기에 새벽시간 발생한 공격에도 신속한 대처가 가능했습니다.
이후, ITEASY는 권장 후속조치를 안내하여 보안성까지 확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 맞춤 컨설팅 # 기술지원 서비스

ITEASY에서는 고객사 이벤트 진행 시에도, 적절한 컨설팅과 전문적인 기술 지원을 제공하여 안정적인 서비스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혹여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ITEASY의 즉각적인 안내와 선제적인 조치 등 적극적인 대응이 있기에 큰 어려움 없이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기업들은 아이티이지의 서비스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티이지 전문가가 궁금하신 점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00-8324
내선번호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휴일 긴급 연락처010-3124-8320

평일 9:00~18:00 (IDC 긴급 장애처리 24시간 운영)

FAX 02-6264-8321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