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아이티이지의 고객사례 · 서버·IDC / 관리대행

미래엔,
시간단축과 데이터 보호까지 통합관리로 한번에!

[ 키워드로 보는 서버·IDC / ITO 서비스 도입 사례! ]

이번에 소개해 드릴 기업은 바로 미래엔!
ITEASY의 ITO 서비스를 도입하고 운영중인 출판사 미래엔의 도입 사례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미래엔은 대한민국 교과서 및 다양한 학습도서를 출판하는 기업입니다.
이 기업은 이미 오래전부터 ITEASY에서 랙형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자체적으로 IT 인프라를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 시간단축 # 데이터 보호 강화 # 소산 백업 서비스

어느 날 주요 서버가 물리적인 장애가 발생하면서 확인하고 대처 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하지만 ITEASY의 ITO 서비스를 도입하고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하게 됩니다.
ITEASY의 ITO 서비스를 통해 시간단축은 물론, 소산 백업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 보호를 강화 하였습니다.

# 모니터링 서비스 # 선제적 대응가능

아이티이지에서 고객 운영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여 Trust, DMZ 상관없이 모니터링하고 대응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365/24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게 됩니다.

# 백업 스토리지 # 데이터 보호 솔루션

아이티이지의 ITO서비스는 여러 이해관계가 얽혀있는 복잡한 유지보수 단계들을 통합하여 관리하도록 컨설팅하고 운영 해주는 서비스로 유연한 백업정책으로 백업 수행 주기를 최소 4시간 단위 부터 주 1회까지 필요에 따라 선택하여 운영하며 백업 스토리지 용량에 맞춰 효율적으로 운영합니다.
이후 미래엔은 저희 아이티이지와 이해관계가 잘 맞아 ITO 서비스를 도입 하였고, 실력있는 전담 엔지니어에 만족하시며 점진적으로 적용 서비스를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ITO 서비스 이후 UTM, WAF, Storage 등 전문 인력이 필요한 부분들을 ITEASY에서 전담하여 유지 관리하면서 복잡했던 유지 보수 채널들을 정리하였으며, 보안적으로도 기존에 격어보지 못했던 심층 분석자료들을 받아보면서 통해 예전과 다른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미래엔은 IT 인프라를 아이티이지에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운영되도록 안심하여 맡기고,
이로서 본연 사업에 인력을 더 집중하여 대한민국의 교육 인프라를 대표하는 기업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기업들은 아이티이지의 서비스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티이지 전문가가 궁금하신 점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00-8324
내선번호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휴일 긴급 연락처010-3124-8320

평일 9:00~18:00 (IDC 긴급 장애처리 24시간 운영)

FAX 02-6264-8321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