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글로벌 클라우드 Amazon AWS

글로벌 NO1. 클라우드
AWS, ITEASY를 통하면 쉬워집니다.

지금 쓰고 있는 AWS 서비스 그대로!
아마존 AWS 이용 중이세요? 이젠 아이티이지와 함께하세요!

지금 아이티이지AWS를 만나면?

  • 혜택 1.

    AWS 매니지드
    STANDARD 1년 무상제공

  • 혜택 2.

    AWS 를 아이티이지로 이관 하시는
    고객사에 드리는 상품권 선물!

    * 월 100만원 이상 이용 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지급

AWS는 당신의 기대를 뛰어넘습니다.

AWS는 업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광범위한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빠르게 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할 수 있으며 고객의 어려움을 먼저 파악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더 많은 기능

    인프라 기술부터 기계 학습 및 인공 지능 등의 새로운 기술과, 최고의 성능과 비용을 위해 작업에 적합한 도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구성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
  • 가장 뛰어난 보안

    AWS의 핵심 인프라는 군사, 국제 은행 및 보안이 중요한 조직의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
  • 입증된 운영 전문성

    14여 년 동안 AWS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
  • 고객 및 파트너 커뮤니티

    AWS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활동 고객과 수만 개의 파트너로 이루어진 가장 역동적인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를 갖추고 있음

어려운 AWS, ITEASY를 통하면 쉬워집니다.

  • 트래픽 IDC

    마이그레이션

    - AWS 클라우드로 이전(마이그레이션) 무상 지원
    - 전담팀을 통한 물리 환경에서 AWS로의 완벽 이전 지원

  • 기본 대역폭 제공

    아키텍터 설계 및 컨설팅

    - 최적의 신규 아키텍터 구성을 위한 무료 컨설팅 지원
    - 보안, 안정성, 운영의 효율성을 위한 맞춤 AWS 아키텍터 설계

  • 10Mbps

    합리적 운영 관리

    - 서비스 비용 절감을 위한 비용 최적화
    - 할인율 제공 & 구성에 대한 정기적인 분석으로 비용 절감 방안 모색

컨설팅 프로세스

컨설팅 프로세스

AWS 매니지드 서비스

ITEASY AWS는 전문 운영 인력을 통한 세분화된 지원 체계와 폭 넓은 지원 범위를 기준으로
AWS를 안정적으로 운영하는데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WS 매니지드 서비스
  • 고객지원
  • 인프라 관리 지원
  • 아키텍터 관리 지원
  • 보고
상세내역 스탠다드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Ticket 접수, E-mail, 유선 문의 지원 (주간) O O O
Ticket 접수, E-mail, 유선 문의 지원 (야간) X O O
장애 처리 요청 대응 O O O
장애 처리 보고서 제공 X O O
어카운트 매니저 배정 X O O
전담 엔지니어 배정 X X O
상세내역 스탠다드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인프라 모니터링 / 장애 알람 O O O
인프라 모니터링 / 임계치 알람 X O O
인스턴스 생성 및 설정, 배포 지원 O O O
인스턴스 설정 변경 지원 O O O
인스턴스 OS 버전 관리 지원 O O O
스냅샷 생성 및 설정, 복구 지원 X O O
데이터 관리 정책 수립 및 설정 지원 X O O
VPC 생성 및 설정, 배포 지원 O O O
VPC 보안 그룹 관리, IAM 설정 지원 X O O
상세내역 스탠다드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인프라 아키텍트 배정 X X O
비용 최적화 컨설팅 X X O
고가용성 컨설팅 X X O
VPN 생성 및 설정, 외부 연결 지원 X X O
하이브리드 설계 및 설정 X X O
상세내역 스탠다드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월간 매니지드 서비스 보고서 제공 X O O

클라우드 인프라와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하는 IT 매니지드 서비스로
클라우드 운영 전문 인력이 부족한 기업을 위한 전문적인 AWS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함께 쓰면 좋으니까! 직접 추천 드리는 부가 서비스

클라우드
관리대행 서비스

어렵고 복잡한 클라우드 관리
클라우드 관리대행으로 해결하세요!

One-Step

Management
  • 보안관리
  • 설치지원
  • 리포팅
  • 백업복구
  • 기술지원
  • 운영지원
  • 컨설팅
  • 모니터링

자주 묻는 질문

  • 이미 이용중인 AWS를 비용 절감을 위해 ITEASY로 변경 이전이 가능한가요?
    자체적으로 이용중이시거나 타 파트너사를 통해 이용중이시더라도 ITEASY로 이전이 가능하며, 이전을 지원해드립니다.
  • AWS에 대한 컨설팅이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ITEASY의 통합 컨설팅이나 서비스문의를 통해 컨설팅을 신청하시면 전문 컨설팅팀에서 원하시는 컨설팅의 최적의 방법을 드리겠습니다.
  • AWS와 Azure등 다른 클라우드 사이에서 고민인데 비교 컨설팅도 가능한가요?
    AWS, Azure, ITEASY의 KS클라우드의 비교 컨설팅도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 클라우드의 장점을 극대화한 하이브리드형 컨설팅도 제공합니다.
  • 중소기업으로 AWS비용이 부담스러운데 저렴한 서비스가 있나요?
    Lightsail 등을 통해 계획하신 예산 범위내에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 보기

어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쉽고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iTEASY 고객센터는 분야별 전문가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문가와 상담해 문제를 쉽게 해결하세요.
온라인문의+

상담안내

대표번호 1600-8324

상담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관제 / 컨설팅 / 솔루션 / 보안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마케팅 / 서비스 제휴

  • 내선 8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요금 /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30,000여 기업 ITEasy와 함께합니다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