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닫기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

이전 단계

공지사항

웹메일 서비스 업그레이드 안내 (2018년 08월 13일 00시-03시)

2018. 08. 08



※ Web Mail Upgrade 작업 일정 

-작업 내용 : Web Mail 서버 교체 및 버전 업데이트

-작업 일시 : 2018년 08월 13일 AM 00:00 ~ 03:00

-작업 후 기대효과 : 메일서버 버전 업데이트 및 안정화, Webmail 신규 스킨 적용


※ 주의사항

-작업 시간동안 발신은 불가능 합니다.(메일재발송 기능으로 수신은 가능)

-상위버전으로 Upgrade로 인한 요금변경은 없습니다.

-기존 메일 데이터는 백업후 진행되므로 유실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있을 경우 24시간 지원 가능한 고객센터(02-593-8320)로 연락 바랍니다.


※ 메일서버 주요 개선 사항

-사용자 중심 UI 기반의 기본 스킨제공

-모바일웹 지원

-멀티 업로드 ActiveX 제거, Js기반으로 개선

-메일 발송수 제한 및 누적 발송수 모니터링 기능 추가

-전체편지함 검색 기능 추가

-메일 첨부파일 일괄다운로드 기능 추가

-외부메일 가져오기시 SSL 적용 및 메일 남기기 기능 추가

-SMTP/POP3 TLS(SSL) 보안연결 지원(SSL 인증서 필요)


상세 개선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리자용]

1기능개선

(1)메일서버관리  

-스팸차단 설정 : 스팸 단어, 주소를 통한 차단기능 추가 

(기존 IP로만 차단 가능하였지만 단어 및 이메일 주소 차단이 가능)

-메일 발송 상태 : 메일 발송수 제한 및 누적 발송수 모니터링 기능 추가 

(SPAM RELAY에 의한 지나친 spool 누적 문제를 보안이 가능하고 발송량에 대한 실시간 조회 가능)

-메일로그 POP3 : POP3 로그 조회시 인증 성공여부 출력 

 (POP3 접근시 인증 성공여부에 대한 구분이 확인 가능)

-서버관리 : 아웃룩 위변조 메일 차단기능 제거


(2)관리자 메뉴 & 메일서버관리 

-관리자 메뉴 항목들에 대한 구조개선 : 메뉴의 중요도와 관련성에 따른 메뉴 정렬과 복잡했던 메뉴에 대한 화면개선


2. 오류개선

(1) 메일서버관리 

-메일로그 SMTP : 메일로그 SMTP 조회시 리턴사유 미출력 추가개선 

  (메일 발송 실패시 "반송원인" 미출력 문제 개선)

-DB 동기화 : DB동기화시 메일경로 이상시 실행중지, 실행시간 로그기록 

 (메일 데이터 NAS 장비 경로 사용시 문제로 인한 이상수정)


[사용자용]

1. 기능개선

(1)편지읽기 

-전체편지함 검색 및 미확인 메일 필터링 추가

-메일 확인시 받는사람, 참조, 숨은참조에 입력된 주소 많을시 "펼치기"로 개선

-메일 첨부파일 일괄 다운로드 기능 추가 : 메일 첨부된 다수의 파일을 일괄 압축하여 다운로드


(2)회원정보 

-우편번호 5자리 및 도로명주소 입력지원 : "다음 우편번호 서비스"를 통한 최신 우편데이터 입력 가능


(3)외부 메일(POP3) 

-외부메일 가져오기시 SSL 적용 및 메일 남기기 기능 추가


2. 오류개선

(1)편지읽기메일 첨부파일 다운로드시 다른 첨부파일 다운로드 오류개선 

 (일부 메일에 첨부파일이 이상적으로 다운로드되는 현상 개선)

(2)일정관리표준시 동경 135도로 변경에 따른 음력데이터 갱신 

 (캘린더 상에 출력되는 일부 음력날자 이상수정)

(3)게시판게시판 이동시 카테고리 정보 미초기화 개선

(4)회원정보 : 회원정보 입력시 첨부 1~5 첨부시 업로드 오류개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진행되는 작업이오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글 [뉴스레터] 8월 둘째주 보안 뉴스레터

2018. 08. 10

다음 글 [뉴스레터] 8월 첫째주 보안 뉴스레터

2018. 08. 03

목록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티이지 전문가가 궁금하신 점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00-8324
내선번호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휴일 긴급 연락처010-3124-8320

평일 9:00~18:00 (IDC 긴급 장애처리 24시간 운영)

FAX 02-6264-8321

문의하기